취업준비 부터 실전까지 한번에 All in one 해결
1년 이내 자율수강 (유료 연장 가능)
208 만원
240시간 인증서
YLTESOL 자격증 + 방과후영어지도사 동시취득
과제수행완료 + 진도율(70%)이상 달성 시, 수료 판정
모든 조건 충족시
해당 과정 수료 후 Diploma exam 응시 (비용발생)
자격검정 합격 > 자격증 발급 > 2종 자격증 배송
1:1 Coaching 6회 + Intensive course + Phonics Booster
Diploma course 개별 밀착 관리
자격증 코스 3종 비교 |
All-in-One Course 추천 대상 |
* 1년간 여유롭게 깊이있는 전문성 쌓고 싶은 분
* 기초부터 심화 실전까지 종합반 강좌 필요한 분
* 한국어 강좌로 정규과정 밟고 영어 버젼으로 복습하며 원어민 강좌도 듣고싶은 분
* 취업.수업.상담.창업 종합코칭 필요한 분
상품 FAQ |
Q. 샘플 강의를 볼 수 있나요?
A.
1-1 맛보기 수업 영상(파닉스기초)
1-2 맛보기 수업 영상(수업의실제)
1-3 맛보기 수업 영상(독서지도기초)
Q. 누구나 도전 가능한 강의 인가요?
A. 테솔컬리지는 별도의 입학시험을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단, 전문학사 이상 학위소지자 (전문대졸)시면 가능합니다.
학부생이시면, 3학년 이상이시면 되요.
아이를 사랑하고 영어에 관심있는 누구나 공부할 수 있습니다.
Q. 자격시험 합격률이 궁금합니다.
A. 합격률 97% 입니다.
단, 모의고사 및 공부를 성실히 해야 통과하실 수 있어요!
혹시나 불합격시 재신청 후 재응시하시면 됩니다.
1. M1 Ch00 : Happy teachers Happy students 5분
2. M1_Ch01_EIL_ESL_EFL 8분
3. M1_Ch02_영어교육기관 10분
4. M1_Ch03_기관별_영어교육_목적 13분
5. M1_Ch04_ESL-EFL_영어_교수법1 15분
6. M1_Ch05_ESL-EFL_영어_교수법2 10분
7. M1_Ch06_의사소통_중심_접근법_예시 8분
8. M2_Ch00_Young_Learners 4분
9. M2_Ch01_발달의_원리 14분
10. M2_Ch02_언어발달 6분
11. M2_Ch03_언어발달이론_행동주의 7분
12. M2_Ch04_언어발달이론_생득주의 5분
13. M2_Ch05_언어발달이론_인지적구성주의 8분
14. M2_Ch06_언어발달이론_사회문화적구성주의 5분
15. M2_Ch07_제2언어습득_입력가설 10분
16. M2_Ch08_제2언어습득_출력_상호작용_대조분석가설 6분
17. M2_Ch09_어린이영어_학습자의_특성 11분
18. M2_Ch10_학습유형_다중지능이론 10분
19. M3_Ch00_Storytelling_Bark,George 12분
20. M3_Ch01_스토리텔링의_정의 6분
21. M3_Ch02_스토리텔링의_장점과_효과 8분
22. M3_Ch03_스토리텔링_준비과정 10분
23. M3_Ch04_스토리텔링_기술(목소리설정1) 14분
24. M3_Ch05_스토리텔링_기술(목소리설정2) 10분
25. M3_Ch06_스토리텔링_기술_비언어요소_설정 13분
26. M3_Ch07_스토리텔링시_유의점 11분
27. M3_Ch08_영어수업의_스토리_선정 9분
28. M3_Ch09_Storytelling_활용수업_예시 14분
29. M4_Ch00_Intro 9분
30. M4_Ch01_음악과_언어발달 8분
31. M4_Ch02_SongandChant의_장단점 13분
32. M4_Ch03_단계별_수업에서의_SongandChant 8분
33. M4_Ch04_영어수업을_위한_SongandChant_선정 7분
34. M4_Ch05_SongandChant_활용_순서 8분
35. M4_Ch06_SongandChant_활용수업의_실제(실습) 18분
36. M4_Ch07_Days_of_the_week(chant) 4분
37. M4_Ch08_Today_is_Monday(Storysong) 5분
38. M4_Ch09_Who_will_help(Beatbox) 4분
39. M4_Ch10_Irregular_verbs(Rap) 4분
40. M4_Ch11_Be_verb_song(Song) 5분
41. M4_Ch12_One_finger_one_thumb(Song) 3분
42. M4_Ch13_Two_little_black_birds(Nursery Rhyme) 6분
43. M5_Ch01_놀이와_게임 5분
44. M5_Ch02_놀이와_발달 17분
45. M5_Ch03_영어수업에서_게임의_역할 7분
46. M5_Ch04_보드게임 8분
47. M5_Ch05_주사위게임 10분
48. M5_Ch06_팀게임 8분
49. M5_Ch07_게싱게임 5분
50. M5_Ch08_액션게임 5분
51. M5_Ch09_카드게임 7분
52. M5_Ch10_단어_문장게임 9분
53. M5_Ch11Role_Play 10분
54. M5_Ch12_영어수업의_게임과_액티비티 19분
55. M6_Ch00_LessonPlan의_의미 4분
56. M6_Ch01_수업_내용_준비 11분
57. M6_Ch02_수업_방법_준비 10분
58. M6_Ch03_수업_자료_준비 11분
59. M6_Ch04_수업계획안의_역할 9분
60. M6_Ch05_레슨플랜_양식 8분
61. M6_Ch06_수업계획안_작성1(개요) 10분
62. M6_Ch07_수업계획안_작성2(도입) 9분
63. M6_Ch08_수업계획안_작성3(전개_제시_연습) 12분
64. M6_Ch09_수업계획안_작성4(전개_적용) 8분
65. M6_Ch10_수업평가 9분
66. M7_Ch00_음소인식이란 9분
67. M7_Ch01_음운인식이란 6분
68. M7_Ch02_Word_Rhyme_Awareness 10분
69. M7_Ch03_Sentence_Awareness 7분
70. M7_Ch04_Syllable_Awareness 16분
71. M7_Ch05_Phonemic_Awareness 10분
72. M7_Ch06_Segmentation 8분
73. M7_Ch07_Id_Ca_Bl_Is 12분
74. M7_Ch08_Dl_Ad_Ma 9분
75. M7_Ch09_성공적인_PA 9분
76. M8_Ch01_파닉스_정의 12분
77. M8_Ch02_Alphabet_인지 8분
78. M8_Ch03_Alphabet_인지_실습1 13분
79. M8_Ch04_Alphabet_인지_실습2 14분
80. M8_Ch05_단자음 11분
81. M8_Ch06_자음법칙 12분
82. M8_Ch07_단자음_수업예시 5분
83. M8_Ch08_단모음 9분
84. M8_Ch09_모음규칙 13분
85. M8_Ch10_단모음_예시 10분
86. M8_Ch11_파닉스_수업시_유의사항 15분
87. M8 Ch12 PA & Phonics 활동 예시 7분
88. M9_Ch01_교재_교과서_ELT교재 15분
89. M9_Ch02_학습보조자료_교구 13분
90. M9_Ch03_학습보조자료_제작시_고려사항 8분
91. M9_Ch04_학습보조자료_제작절차 10분
92. M10_Ch00_학급경영의_정의 9분
93. M10_Ch01_English_Classroom 15분
94. M10_Ch02_Classroom_Set_up 9분
95. M10_Ch03_English_Class 19분
96. M10_Ch04_Students 8분
97. M10_Ch05_Listening_to_students 12분
98. M10_Ch06_Speaking_to_students 14분
99. M10_Ch07_Discipline(훈육) 10분
100. M10_Ch08_Teachers 11분
101. M11_Ch00_파닉스_교육의_역사 5분
102. M11_Ch01_파닉스_용어_정리 7분
103. M11_Ch02_Sight_Words 11분
104. M11_Ch3-1_Silent-e_Vowel_team(장모음) 11분
105. M11_Ch3-2_Diphthong_Vowel_digraph 11분
106. M11_Ch3-3_R-controlled_vowels 6분
107. M11_Ch4-0_이중자음_Cluster_Digraph 6분
108. M11_Ch4-1_Digraph_sh_수업예시 7분
109. M11_Ch4-2_성공적인_파닉스_수업 8분
110. M12 Ch00 Literacy 교육의 배경 5분
111. M12 Ch01 Eclectic Approach 9분
112. M12 Ch02 Balanced Literacy 특징 13분
113. M12 Ch03 Balanced Literacy 단계 8분
114. M12 Ch04 Read Aloud 14분
115. M12 Ch05 Read Aloud 수업 예시 13분
116. M12 Ch06 Shared Reading 8분
117. M12 Ch07 Shared Reading 수업 예시 22분
118. M12 Ch08 Write Aloud 8분
119. M12 Ch09 Write Aloud 수업 예시 5분
120. M12 Ch10 Guided Reading 16분
121. M12 Ch11 Interactive Shared Writing 11분
122. M12 Ch12 Interactive Shared Writing 수업 예시 9분
123. M12 Ch13 Independent Reading 9분
124. M12 Ch14 Guided Writing 8분
125. M12 Ch15 Independent Writing 11분
126. M13 Ch00 읽기의 5요소 10분
127. M13 Ch01 Phonemic Awareness 7분
128. M13 Ch02 Phonics 11분
129. M13 Ch03 Fluency 15분
130. M13 Ch04 Vocabulary 1 12분
131. M13 Ch05 Vocabulary 2 14분
132. M13 Ch06 Comprehension reading strategy 7분
133. M13 Ch07 Comprehension comprehension skill 19분
134. M14 Ch00 Balanced Literacy 6분
135. M14 Ch01 Reading Process : Before Reading 8분
136. M14 Ch02 Reading Process : While Reading 8분
137. M14 Ch03 Reading Process : After Reading 6분
138. M14 Ch04 After Reading : 독후 활동 예시 9분
139. M14 Ch05 Writing Process : Before Writing 7분
140. M14 Ch06 Writing Process : While Writing 6분
141. M14 Ch07 Writing Process : After Writing 9분
142. M14 Ch08 Literacy Lesson Plan 5분
143. M14 Ch09 수업 요소 준비 9분
144. M14 Ch10 차시별 리터러시 수업 계획 11분
145. M14 Ch11 Shared Reading Lesson Plan 10분
146. M14 Ch12 Leveled Text 선정 방법 20분
147. M15 Ch01 문화체험수업 : 부활절, 할로윈 14분
148. M15 Ch02 문화체험수업 : 추수감사절, 크리스마스 16분
149. M15 Ch03 Education Service 의미 7분
150. M15 Ch04 공개수업 / 참관수업 15분
151. M15 Ch05 전시회 11분
152. M15 Ch06 성과 발표회 24분
153. M16 Ch00 영어교육기관 분류 10분
154. M16 Ch01 개원 준비 1 13분
155. M16 Ch02 개원 준비 2 15분
156. M16 Ch03 학생 관리 : 신규생 / 재원생 12분
157. M16 Ch04 학생 관리 : 퇴원생 / 부진아 15분
158. M16 Ch05 학부모 관리 13분
159. M16 Ch06 상담 관리 11분
160. M16 Ch07 상담 관리 방법 15분
161. M17 Ch00 방과 후 학교 개념 10분
162. M17 Ch01 방과 후 학교 : 목적과 운영 원칙 8분
163. M17 Ch02 방과 후 학교 : 운영 절차 9분
164. M17 Ch03 방과 후 강사 지원 : 서류 준비 (개인) 12분
165. M17 Ch04 방과 후 강사 지원 : 면접 준비 (개인) 16분
166. M17 Ch05 방과 후 강사 : 프로그램 운영 절차 (개인) 8분
167. M17 Ch06 위탁 업체 소속 방과 후 강사 9분
168. M17 Ch07 방과 후 강사의 분기별 업무 17분
169. M1_Ch00_Introduction -
170. M1_Ch01_EIL,ESL,EFL 6분
171. M1_Ch02_Where Students Can Learn English and Reasons to Learn English 3분
172. M1_Ch03_ESL-EFL English Teaching Method 12분
173. M1_Ch04_Class Demonstration: Communication Language Teaching Method 9분
174. M2_Ch00_Introduction 1분
175. M2_Ch01_Principles of Development 8분
176. M2_Ch02_Language Development 2분
177. M2_Ch03_Theory of Language Development: Behaviorism 4분
178. M2_Ch04_Theory of Language Development: Naturalism 2분
179. M2_Ch05_Theory of Language Development: Cognitive Constructivism Cognitive Constructivism 6분
180. M2_Ch06_Theory of Language Development: Sociocultural Constructivism 3분
181. M2_Ch07_Second Language Acquisition Input Hypothesis 5분
182. M2_Ch08_Second Language Acquisition Interaction Contrast Hypothesis Output, Interaction, Contrast Analysis Hypothesis 5분
183. M2_Ch09_Characteristics of Young Learners 5분
184. M2_Ch10_Multi-Intelligence Theory 7분
185. M3 Ch01_Storytelling & Bark, George 9분
186. M3_Ch02_What is Storytelling 2분
187. M3_Ch03_Benefits of Storytelling 3분
188. M3_Ch04_Prep for Storytelling 3분
189. M3_Ch05_Storytelling Techniques 1 7분
190. M3_Ch06_Storytelling Techniques 2 3분
191. M3_Ch07_Nonverbal Techniques 2분
192. M3_Ch08_Additional Tips 3분
193. M3_Ch09_Story Selection 2분
194. M3_Ch10_Class Demonstration - Storytelling 12분
195. M4_Ch00_Introduction 2분
196. M4_Ch01_Music and Language development 2분
197. M4_Ch02_Benefits and Drawbacks of Songs and Chants 3분
198. M4_Ch03_When to Use Songs & Chants Within a Lesson 1분
199. M4_Ch04_How to Select Songs and Chants 1분
200. M4_Ch05_Song & Chant Prep and Application 4분
201. M4_Ch06_Days of the Week (Chant) 4분
202. M4_Ch07_Today is Monday (Story Song) 3분
203. M4_Ch08_Who Will Help (Beat Matching) 3분
204. M4_Ch09_Irregualar Verbs (Rap) 2분
205. M4_Ch10_Be Verb Song (Song) 2분
206. M4_Ch11_One Finger, One Thumb (Song) 3분
207. M4_Ch12_Two Little Black Birds (Nursury Rhyme) 3분
208. M4_Ch13_Class Demonstration 16분
209. M5_Ch00_Introduction 2분
210. M5_Ch01_Play and Child Development 7분
211. M5_Ch02_Role of Games in English Classes 2분
212. M5_Ch03_Board Games 2분
213. M5_Ch04_Dice Games 3분
214. M5_Ch05_Team-Based Games 1분
215. M5_Ch06_Guessing Games 2분
216. M5_Ch07_Action Games 2분
217. M5_Ch08_Card Games 2분
218. M5_Ch09_Vocaburary and Sentence Games 2분
219. M5_Ch10_Role-Playing Games 1분
220. M5_Ch11_Games and Activities in Class 7분
221. M6_Ch00_Introduction 1분
222. M6_Ch01_Preparing Class Content 4분
223. M6_Ch02_How to Teach the Selected Content 4분
224. M6_Ch03_Class Material 3분
225. M6_Ch04_Benefits of Lesson Plans 2분
226. M6_Ch05_Example of a Lesson Plan 3분
227. M6_Ch06_Lesson Plan - Outline/Overview 5분
228. M6_Ch07_Lesson Plan - Introduction 2분
229. M6_Ch08_Lesson Plan - Development: Present, Practice, Produce 3분
230. M6_Ch09_Lesson Plan - Development: Produce 2분
231. M6_Ch10_Class Evaluation 3분
232. M7_Ch01_Phonemic Awareness 3분
233. M7_Ch02_Phonological Awareness 3분
234. M7_Ch03_Word and Rhyme Awareness 3분
235. M7_Ch04_Sentence Awareness 2분
236. M7_Ch05_Syllable Awareness 3분
237. M7_Ch06_Phonemic Awareness 4분
238. M7_Ch07_Segmentation 1분
239. M7_Ch08_Identification, Categorizt\ation, Blending, and Isolation 3분
240. M7_Ch09_Deletion, Addition, and Manipulation 2분
241. M7_Ch10_Summary - Phonemic Awareness 4분
242. M8_Ch01_Introduction to Phonics 4분
243. M8_Ch02_Alphabet Recognition 3분
244. M8_Ch03_Alphabet Recognition Activities 1 4분
245. M8_Ch04_ Alphabet Recognition Activities 2 2분
246. M8_Ch05_Single Consonants 6분
247. M8_Ch06_Consonant Rules 7분
248. M8_Ch07_Class Demonstration - Consonants 3분
249. M8_Ch08_Single Vowels 3분
250. M8_Ch09_Vowel Rules 5분
251. M8_Ch10__Class Demonstration - Vowels 5분
252. M8_Ch11_Do's and Don'ts in a Phonics Class 4분
253. M8_Ch12_Class Demonstration - PA and Phonics 5분
254. M9_Ch01_ELT Textbooks 3분
255. M9_Ch02_Learning Aids - Material and Teaching Tools 3분
256. M9_Ch03_Things to Consider When Making Your Own Teaching Tools 2분
257. M9_Ch04_How to Make Your Own Teaching Tools 1분
258. M10_Ch01_Classroom Management 1분
259. M10_Ch02_English Classroom 3분
260. M10_Ch03_Classroom Seating Arrangements 4분
261. M10_Ch04_The Learning Environment 7분
262. M10_Ch05_Students 5분
263. M10_Ch06_How to Listen to Young Learners 4분
264. M10_Ch07_How to Speak to Young Learners 5분
265. M10_Ch08_Student Management 4분
266. M10_Ch09_Teachers 3분
267. M11_Ch01_History of Phonics 5분
268. M11_Ch02_Phonics Terms 5분
269. M11_Ch03_Sight Words 4분
270. M11_Ch04_Long Vowels: Silent 4분
271. M11_Ch05_Long Vowels: Diphthongs and Digraphs 4분
272. M11_Ch06_R-Controlled Vowels 3분
273. M11_Ch07_Double Consonants, Clusters, and Digraphs 4분
274. M11_Ch08_Class Demonstration - Digraph 'sh' 4분
275. M11_Ch09_Tips to Teach a Succesful Phonics Class 4분
276. M12_Ch01_Background for Literacy Education 3분
277. M12_Ch02_Eclectic Approach 4분
278. M12_Ch03_Characteristics of the Balanced Literacy Approach 2분
279. M12_Ch04_Stages of Balanced Literacy 6분
280. M12_Ch05_Read Aloud 5분
281. M12_Ch06_Class Demonstration - Read Aloud 13분
282. M12_Ch07_Shared Reading 3분
283. M12_Ch08_Class Demonstration - Shared Reading 22분
284. M12_Ch09_Write Aloud 3분
285. M12_Ch10_Class Demonstration - Write Aloud 5분
286. M12_Ch11_Guided Reading 4분
287. M12_Ch12_Interactive Shared Writing 4분
288. M12_Ch13_Class Demonstration - Shared Writing 7분
289. M12_Ch14_Independent Reading 5분
290. M12_Ch15_Guided Writing 3분
291. M12_Ch16_Independent Writing 4분
292. M13_Ch01_Elements of Reading 8분
293. M13_Ch02_Phonemic Awareness 4분
294. M13_Ch03_Phonics 5분
295. M13_Ch04_Fluency 6분
296. M13_Ch05_Vocabulary_1 7분
297. M13_Ch06_Vocabulary_2 3분
298. M13_Ch07_Comprehension: Reading Strategies 3분
299. M13_Ch08_Comprehension: Comprehension Skills 4분
300. M14_Ch01_Balanced Literacy 4분
301. M14_Ch02_Reading Process: Before Reading 4분
302. M14_Ch03_Reading Process: While Reading 2분
303. M14_Ch04_Reading Process: Post-Reading 2분
304. M14_Ch05_Class Demonstration - Post-Reading Activity 9분
305. M14_Ch06_Writing Process: Before Writing 2분
306. M14_Ch07_Writing Process: While Writing 4분
307. M14_Ch08_Writing Process: Post-Writing 1분
308. M14_Ch09_Balanced Literacy Lesson Plan 3분
309. M14_Ch10_Lesson Plan and the 5 Elements of Reading 6분
310. M14_Ch11_Lesson Plan for Literacy 6분
311. M14_Ch12_Shared Reading Lesson Plan 5분
312. M14_Ch13_Selecting Level-Appropriate Texts 9분
313. M15_Ch01_Meaning of Education_Service 2분
314. M15_Ch02_Cultural Experience Class - Easter and Halloween 7분
315. M15_Ch03_Cultural Experience Class - Thanksgiving Day and Christmas 4분
316. M15_Ch04_Open Classes and Observation Classes 3분
317. M15_Ch05_Student Exhibitions 3분
318. M15_Ch06_Student Performance and Presentations 4분
319. M16_Ch01_English Language Academies and Institutions 2분
320. M16_Ch02_Opening an English Academy (Part 1) 6분
321. M16_Ch03_Opening and English Academy (Part 2) 6분
322. M16_Ch04_Managing and Counseling New Students 5분
323. M16_Ch05_Managing and Counseling Student Withdrawals and Underachieving Students 4분
324. M16_Ch06_Managing and Counseling Parents 3분
325. M16_Ch07_Counseling Management Strategies (Part 1) 4분
326. M16_Ch08_Counseling Management Strategies (Part 2) 6분
327. M16_Ch09_Closing Remarks 1분
328. [온라인클래스] PB 1 : 파닉스의 정의 -
329. [온라인클래스] PB 2 : 알파벳의 이름과 소리 -
330. [온라인클래스] PB 3 : 파닉스 지도 단계 -
331. [온라인클래스] PB 4 : 소리 노출 1 (음운인식) -
332. [온라인클래스] PB 5 : 소리 노출 2 (음소인식) -
333. [온라인클래스] PB 6 : 알파벳 인지 -
334. [온라인클래스] PB 7 : 단자음 단모음 -
335. [온라인클래스] PB 8 : 장모음 -
336. [온라인클래스] PB 9 : 이중 자음 -
337. [온라인클래스] PB 10 : 모음 변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