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차이상 경력자, 교양
6주 이내 자율수강 (유료 연장 가능)
59 만원
120시간 인증서
YLTESOL 자격증 + 방과후영어지도사 동시취득
과제수행완료 + 진도율(70%)이상 달성 시, 수료 판정
모든 조건 충족시
해당 과정 수료 후 Diploma exam 응시 (비용발생)
자격검정 합격 > 자격증 발급 > 2종 자격증 배송
자격증 코스 3종 비교 |
Speed Course 추천 대상 |
* 00 안에 자격증 제출이 필요해요.
* 강사 경력 업그레이드 필요해요.
* 이직 준비 중 경쟁력 요소가 필요해요.
* 유아초등 대상 확장 준비중이에요.
* 미래 대비 영어 교육 현장을 경험하고 싶어요.
상품 FAQ |
Q. 샘플 강의를 볼 수 있나요?
A.
1-1 맛보기 수업 영상(파닉스기초)
1-2 맛보기 수업 영상(수업의실제)
1-3 맛보기 수업 영상(독서지도기초)
Q. 누구나 도전 가능한 강의 인가요?
A. 테솔컬리지는 별도의 입학시험을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단, 전문학사 이상 학위소지자 (전문대졸)시면 가능합니다.
학부생이시면, 3학년 이상이시면 되요.
아이를 사랑하고 영어에 관심있는 누구나 공부할 수 있습니다.
Q. 자격시험 합격률이 궁금합니다.
A. 합격률 97% 입니다.
단, 모의고사 및 공부를 성실히 해야 통과하실 수 있어요!
혹시나 불합격시 재신청 후 재응시하시면 됩니다.
1. M1 Ch00 : Happy teachers Happy students 5분
2. M1_Ch01_EIL_ESL_EFL 8분
3. M1_Ch02_영어교육기관 10분
4. M1_Ch03_기관별_영어교육_목적 13분
5. M1_Ch04_ESL-EFL_영어_교수법1 15분
6. M1_Ch05_ESL-EFL_영어_교수법2 10분
7. M1_Ch06_의사소통_중심_접근법_예시 8분
8. M2_Ch00_Young_Learners 4분
9. M2_Ch01_발달의_원리 14분
10. M2_Ch02_언어발달 6분
11. M2_Ch03_언어발달이론_행동주의 7분
12. M2_Ch04_언어발달이론_생득주의 5분
13. M2_Ch05_언어발달이론_인지적구성주의 8분
14. M2_Ch06_언어발달이론_사회문화적구성주의 5분
15. M2_Ch07_제2언어습득_입력가설 10분
16. M2_Ch08_제2언어습득_출력_상호작용_대조분석가설 6분
17. M2_Ch09_어린이영어_학습자의_특성 11분
18. M2_Ch10_학습유형_다중지능이론 10분
19. M3_Ch00_Storytelling_Bark,George 12분
20. M3_Ch01_스토리텔링의_정의 6분
21. M3_Ch02_스토리텔링의_장점과_효과 8분
22. M3_Ch03_스토리텔링_준비과정 10분
23. M3_Ch04_스토리텔링_기술(목소리설정1) 14분
24. M3_Ch05_스토리텔링_기술(목소리설정2) 10분
25. M3_Ch06_스토리텔링_기술_비언어요소_설정 13분
26. M3_Ch07_스토리텔링시_유의점 11분
27. M3_Ch08_영어수업의_스토리_선정 9분
28. M3_Ch09_Storytelling_활용수업_예시 14분
29. M4_Ch00_Intro 9분
30. M4_Ch01_음악과_언어발달 8분
31. M4_Ch02_SongandChant의_장단점 13분
32. M4_Ch03_단계별_수업에서의_SongandChant 8분
33. M4_Ch04_영어수업을_위한_SongandChant_선정 7분
34. M4_Ch05_SongandChant_활용_순서 8분
35. M4_Ch06_SongandChant_활용수업의_실제(실습) 18분
36. M4_Ch07_Days_of_the_week(chant) 4분
37. M4_Ch08_Today_is_Monday(Storysong) 5분
38. M4_Ch09_Who_will_help(Beatbox) 4분
39. M4_Ch10_Irregular_verbs(Rap) 4분
40. M4_Ch11_Be_verb_song(Song) 5분
41. M4_Ch12_One_finger_one_thumb(Song) 3분
42. M4_Ch13_Two_little_black_birds(Nursery Rhyme) 6분
43. M5_Ch01_놀이와_게임 5분
44. M5_Ch02_놀이와_발달 17분
45. M5_Ch03_영어수업에서_게임의_역할 7분
46. M5_Ch04_보드게임 8분
47. M5_Ch05_주사위게임 10분
48. M5_Ch06_팀게임 8분
49. M5_Ch07_게싱게임 5분
50. M5_Ch08_액션게임 5분
51. M5_Ch09_카드게임 7분
52. M5_Ch10_단어_문장게임 9분
53. M5_Ch11Role_Play 10분
54. M5_Ch12_영어수업의_게임과_액티비티 19분
55. M6_Ch00_LessonPlan의_의미 4분
56. M6_Ch01_수업_내용_준비 11분
57. M6_Ch02_수업_방법_준비 10분
58. M6_Ch03_수업_자료_준비 11분
59. M6_Ch04_수업계획안의_역할 9분
60. M6_Ch05_레슨플랜_양식 8분
61. M6_Ch06_수업계획안_작성1(개요) 10분
62. M6_Ch07_수업계획안_작성2(도입) 9분
63. M6_Ch08_수업계획안_작성3(전개_제시_연습) 12분
64. M6_Ch09_수업계획안_작성4(전개_적용) 8분
65. M6_Ch10_수업평가 9분
66. M7_Ch00_음소인식이란 9분
67. M7_Ch01_음운인식이란 6분
68. M7_Ch02_Word_Rhyme_Awareness 10분
69. M7_Ch03_Sentence_Awareness 7분
70. M7_Ch04_Syllable_Awareness 16분
71. M7_Ch05_Phonemic_Awareness 10분
72. M7_Ch06_Segmentation 8분
73. M7_Ch07_Id_Ca_Bl_Is 12분
74. M7_Ch08_Dl_Ad_Ma 9분
75. M7_Ch09_성공적인_PA 9분
76. M8_Ch01_파닉스_정의 12분
77. M8_Ch02_Alphabet_인지 8분
78. M8_Ch03_Alphabet_인지_실습1 13분
79. M8_Ch04_Alphabet_인지_실습2 14분
80. M8_Ch05_단자음 11분
81. M8_Ch06_자음법칙 12분
82. M8_Ch07_단자음_수업예시 5분
83. M8_Ch08_단모음 9분
84. M8_Ch09_모음규칙 13분
85. M8_Ch10_단모음_예시 10분
86. M8_Ch11_파닉스_수업시_유의사항 15분
87. M8 Ch12 PA & Phonics 활동 예시 7분
88. M9_Ch01_교재_교과서_ELT교재 15분
89. M9_Ch02_학습보조자료_교구 13분
90. M9_Ch03_학습보조자료_제작시_고려사항 8분
91. M9_Ch04_학습보조자료_제작절차 10분
92. M10_Ch00_학급경영의_정의 9분
93. M10_Ch01_English_Classroom 15분
94. M10_Ch02_Classroom_Set_up 9분
95. M10_Ch03_English_Class 19분
96. M10_Ch04_Students 8분
97. M10_Ch05_Listening_to_students 12분
98. M10_Ch06_Speaking_to_students 14분
99. M10_Ch07_Discipline(훈육) 10분
100. M10_Ch08_Teachers 11분
101. M11_Ch00_파닉스_교육의_역사 5분
102. M11_Ch01_파닉스_용어_정리 7분
103. M11_Ch02_Sight_Words 11분
104. M11_Ch3-1_Silent-e_Vowel_team(장모음) 11분
105. M11_Ch3-2_Diphthong_Vowel_digraph 11분
106. M11_Ch3-3_R-controlled_vowels 6분
107. M11_Ch4-0_이중자음_Cluster_Digraph 6분
108. M11_Ch4-1_Digraph_sh_수업예시 7분
109. M11_Ch4-2_성공적인_파닉스_수업 8분
110. M12 Ch00 Literacy 교육의 배경 5분
111. M12 Ch01 Eclectic Approach 9분
112. M12 Ch02 Balanced Literacy 특징 13분
113. M12 Ch03 Balanced Literacy 단계 8분
114. M12 Ch04 Read Aloud 14분
115. M12 Ch05 Read Aloud 수업 예시 13분
116. M12 Ch06 Shared Reading 8분
117. M12 Ch07 Shared Reading 수업 예시 22분
118. M12 Ch08 Write Aloud 8분
119. M12 Ch09 Write Aloud 수업 예시 5분
120. M12 Ch10 Guided Reading 16분
121. M12 Ch11 Interactive Shared Writing 11분
122. M12 Ch12 Interactive Shared Writing 수업 예시 9분
123. M12 Ch13 Independent Reading 9분
124. M12 Ch14 Guided Writing 8분
125. M12 Ch15 Independent Writing 11분
126. M13 Ch00 읽기의 5요소 10분
127. M13 Ch01 Phonemic Awareness 7분
128. M13 Ch02 Phonics 11분
129. M13 Ch03 Fluency 15분
130. M13 Ch04 Vocabulary 1 12분
131. M13 Ch05 Vocabulary 2 14분
132. M13 Ch06 Comprehension reading strategy 7분
133. M13 Ch07 Comprehension comprehension skill 19분
134. M14 Ch00 Balanced Literacy 6분
135. M14 Ch01 Reading Process : Before Reading 8분
136. M14 Ch02 Reading Process : While Reading 8분
137. M14 Ch03 Reading Process : After Reading 6분
138. M14 Ch04 After Reading : 독후 활동 예시 9분
139. M14 Ch05 Writing Process : Before Writing 7분
140. M14 Ch06 Writing Process : While Writing 6분
141. M14 Ch07 Writing Process : After Writing 9분
142. M14 Ch08 Literacy Lesson Plan 5분
143. M14 Ch09 수업 요소 준비 9분
144. M14 Ch10 차시별 리터러시 수업 계획 11분
145. M14 Ch11 Shared Reading Lesson Plan 10분
146. M14 Ch12 Leveled Text 선정 방법 20분
147. M15 Ch01 문화체험수업 : 부활절, 할로윈 14분
148. M15 Ch02 문화체험수업 : 추수감사절, 크리스마스 16분
149. M15 Ch03 Education Service 의미 7분
150. M15 Ch04 공개수업 / 참관수업 15분
151. M15 Ch05 전시회 11분
152. M15 Ch06 성과 발표회 24분
153. M16 Ch00 영어교육기관 분류 10분
154. M16 Ch01 개원 준비 1 13분
155. M16 Ch02 개원 준비 2 15분
156. M16 Ch03 학생 관리 : 신규생 / 재원생 12분
157. M16 Ch04 학생 관리 : 퇴원생 / 부진아 15분
158. M16 Ch05 학부모 관리 13분
159. M16 Ch06 상담 관리 11분
160. M16 Ch07 상담 관리 방법 15분
161. M17 Ch00 방과 후 학교 개념 10분
162. M17 Ch01 방과 후 학교 : 목적과 운영 원칙 8분
163. M17 Ch02 방과 후 학교 : 운영 절차 9분
164. M17 Ch03 방과 후 강사 지원 : 서류 준비 (개인) 12분
165. M17 Ch04 방과 후 강사 지원 : 면접 준비 (개인) 16분
166. M17 Ch05 방과 후 강사 : 프로그램 운영 절차 (개인) 8분
167. M17 Ch06 위탁 업체 소속 방과 후 강사 9분
168. M17 Ch07 방과 후 강사의 분기별 업무 17분